본문으로 이동

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

  1. Q 수익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수익금은 최종 승인이 완료된 회원에 한해 지급됩니다

    지급 주기는 아래 예시를 참고해주세요.


    개인, 개인사업자(세금계산서N/고객센터 문의)유형의 경우


    11~ 131: 실적 발생 기준

    131: 전월 실적 확정(이용일/구매확정 기준)

    21: 최초 정산 받으시는 회원의 경우 대금 지급 정보 입력 메일 발송

    210: 수익금 지급 (10일이 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2. Q 광고를 게시만 해도 수익이 발생하나요?

    A

    해당 광고를 통해 실제 구매가 발생했을 때만 수익으로 인정됩니다. 하지만, 구매자가 상품을 반품하거나 취소할 경우, 수익 인정이 취소됩니다.

  3. Q 수익은 어떻게 발생하나요?

    A

    회원님의 링크나 배너를 통해 고객이 방문하고, 그 방문 시점으로부터 24시간(일갱신) 이내에 이루어진 모든 구매에 대해 수익이 산출됩니다. 이때, 수익은 구매된 상품의 카테고리 및 상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 수익 지급률로 계산되며, 각 카테고리별 수익 지급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운영 정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4. Q 수익금을 받기 위해서 따로 준비해야 할 서류가 있나요?

    A

    개인의 경우 첫 수익금 지급전 주민번호(뒷자리 마스킹) 및 입금 받으실 통장 사본을 업로드해 주셔야 합니다.(사업자회원시 고객센터 문의)

    회원을 대상으로 첫 수입금 지급 전 대금 지급 정보 입력을 위한 안내 메일, 공지를 발송 드립니다.

    기한 내 결제정보 입력란에 대금 지급 정보를 기입해주세요. 기한 내 입력하지 못한 경우 수익금은 이월됩니다.

  5. Q 실적 리포트와 정산 리포트의 금액이 다릅니다.

    A

    파트너스의 실적 리포트는 고객의 주문 취소나 반품으로 인해 수익이 줄어들 때, 취소나 반품이 발생한 날짜를 기준으로 감소된 금액이나 마이너스 수익이 표시됩니다.

    조회하신 실적 리포트에는 해당 월에 발생한 주문과 그 월 내에 발생한 취소가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정산 리포트에는 해당 월에 발생한 주문에 대한 모든 취소(다음 달에 발생한 취소 포함)가 반영되어 있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시)

    - 1월의 실적 리포트: 1월에 발생한 주문 - 1월 내에 발생한 취소

    - 2월의 정산 리포트: 1월에 발생한 주문 - 과거부터 131일까지의 주문 중 2월 28(2월 정산일)까지 발생한 모든 취소건

  6. Q 정산리포트에 나타난 정산 월은 언제의 수익금인가요?

    A

    파트너스 수익은 발생월을 기준하여 익월말에 실적을 확정하고, 당월 10일전에 회원님의 계좌로 지급됩니다.

    실적확인을 수익 발생월의 월말에 진행하는 이유는 회원님의 링크로 구매한 고객의 취소 또는 반품금액을 집계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수익금 발생월 기준 익월말일에 실적확인이 되며, 실적확인이 완료된 후 정산리포트에 업데이트 됩니다.

    (참고) 예를 들면, 6월에 보이는 정산 리포트는 5월의 수익을 나타내며, 지급 조건을 만족한 경우, 610일 이전에 입금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Q 이번달 정산이 되지 않았습니다.

    A

    정산 리포트와 마찬가지로, 표기된 수익은 표기된 전월의 수익금입니다. 정확한 지급시간은 안내가 어려우며, 전월분 판매건에 대하여 이용일 및 구매확정일 기준으로 정산되며, 완료된 후 지급 리포트 상태 값이 업데이트 됩니다.

    *향후 정산 기준을 최소 1만원 이상의 수익금이 발생한 경우로 변경될 수 있음

  8. Q 실적 확인을 위해 리포트를 다운받았는데 실적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A

    파트너스 웹페이지에서 [리포트>일별 리포트]에서 그래프 좌측에 조회하고자 하시는 기간을 설정한 후, 숫자데이터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상세 매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90일 동안의 리포트만 제공되며 다운로드 된 상세 실적은 클릭과 실적 데이터가 구분되어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9. Q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1.계정 생성: 망고 파트너스 ID를 이용한 로그인 후 가입 정보(망고트리를 광고할 사이트 정보 등)를 기입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2.광고 시작: 망고 파트너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여 등록된 사이트에서 광고를 진행합니다.

  10. Q 활동 페이지는 꼭 등록해야 하나요? 어떻게 등록하나요?

    A

    그렇습니다. 회원님께서 활동하시는 모든 웹페이지와 채널의 URL은 반드시 계정 정보에 등록한 후에 활동을 시작해주세요.


    가입 시점에 모든 활동 페이지를 등록하지 못하셨다면, 망고 파트너스 페이지 우측 상단의 [내정보 관리 > 계정정보 관리]에서 언제든지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메신저인 카카오톡 같은 경우에는 해당 메신저의 기타 사이트 URL을 리스트에 넣어주시면 되고, SNS는 해당 계정을 확인할 수 있는 채널 주소를 웹페이지 리스트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지식인을 활용하시는 경우에는, 활동 파악을 위해 지식인 프로필 URL을 추가하신 후에 활동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망고 파트너스에서의 활동은 활동 페이지가 회원님의 소유인지 아닌지와는 상관없이, 운영 정책이 정한 미디어 등록 기준을 충족하는 채널에서만 가능합니다.

  11. Q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은 원하시는 경우 언제든지 망고 파트너스 서비스에서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이용하세요]

    아직 정산이 완료되지 않은 수익이 있을 경우, 해당 정산 절차가 모두 끝난 이후에만 탈퇴가 완전히 처리됩니다. 자발적으로 탈퇴를 선택하신 경우, 모든 수익금이 처리된 시점 즉, 탈퇴 완료 이후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12. Q 탈퇴 후에도 정보를 볼 수 있나요?

    A

    아직 정산되지 않은 수익이 있다면, 그 정산 절차가 끝날 때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산이 모두 완료된 후에는 회원 탈퇴 처리가 완료되어 이전 계정의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3. Q 회원 탈퇴 이후에도 정산을 받을 수 있나요?

    A

    회원님의 탈퇴 이전까지 생긴 성과에 대해서만 이익이 지급됩니다. 탈퇴한 이후에는 그에 따른 수익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14. Q '망고 파트너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

    '망고 파트너스'는 망고트리가 제공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의 플랫폼을 운영하는 모든 사람들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망고트리의 상품을 본인의 페이지에 게시하고, 이를 통해 상품 구매가 이루어지면 대가로 광고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운영 방안은 프로그램 운영 정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Q 회원이 되기 위한 조건이 있나요?

    A

    망고트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도메인, 블로그, SNS 등을 운영하신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이용약관 및 운영 정책 을 참고해주세요.

게시물 검색